상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상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작성자 상봉초 등록일 20.01.23 조회수 34
첨부파일
[서식] 의견서.hwp (11.5KB) (다운횟수:23)

상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상봉초등학교영위원회 규정 제17조의 규정에 의하여 주요 내용에 대한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본 규정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ㆍ단체 또는 개인은 2020. 1. 29.()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붙임 서식에

라 상봉초등학교에게 서면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정 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반여부와 그 사유)

   나. (기관·단체인 경우에는 기관·단체명과 대표자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다. 보내실 곳: 상봉초등학교 행정실

      ◦ 전화: 043-239-1502 (FAX: 043-239-1504)

      ◦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상봉길 9 () 28155

 

이전글 제126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및 안건 공개
다음글 제125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