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예산참여방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상봉초 | 등록일 | 20.12.04 | 조회수 | 61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우리 학교의 예산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예산편성 참여방을 방문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상봉초등학교에서는 미래지향적인 사업과 숙원사업에 대하여 교육가족의 의견을 참고하여 한정된 예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하기 위하여 2021학년도 예산편성 참여방을 마련하였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의견제출대상: 상봉초등학교 교육에 관심이 있는 교육가족(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2. 의견제출기간: 2020.12.17.(목) ~ 12.23.(수) 3. 의견제출방법: 예산편성 참여의견서 작성후 서면, 이메일(sang1502@korea.kr), 팩스(043-239-1504)
|
이전글 | 2020년 11월 학교교육재정 정보 공개 |
---|---|
다음글 | 2020년 10월 학교교육재정 정보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