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위촉 공고 |
|||||||||||||
---|---|---|---|---|---|---|---|---|---|---|---|---|---|
작성자 | 상봉초 | 등록일 | 23.01.20 | 조회수 | 99 | ||||||||
첨부파일 |
|
||||||||||||
상봉초등학교 공고 제2023 – 1호
2023학년도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위촉 공고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하여 운영되는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 위촉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내용
2. 자원봉사조건 가. 신 분: 학교장 위촉 자원봉사자 나. 기 간: 2023년 3월부터 2024년 2월까지로 하되, 학교 실정에 맞게 기간을 조절할 수 있음 다. 봉사시간: 학교의 장 또는 학교의 장이 사전에 지정한 자와 상호 협의하여 정함 라. 실 비: 1일당 40,000원 3. 위촉일정 및 심사방법 가. 서류접수 1) 기간: 2023. 1. 25.(수) 13:00-16:00 ~ 2023. 1. 31.(화) 09:00~12:00 (점심 시간 제외, 점심시간: 12:00~13:00) 2)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접수 3) 제출장소: 상봉초등학교 교무실 4) 면접대상자 발표: 2023. 1. 31.(화) 오후 ※유선으로 개별 통보 나. 면 접 1) 면접일시: 2023. 2. 1.(수) 10:00 2) 장 소: 상봉초등학교 다목적실 다. 최종합격자 발표: 2023. 2.2.(목) 예정 ※ 합격자에 한해 유선으로 개별 통보 ※ 심사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최종 합격 발표 후에도 관련 제출 서류 미제출 또는 결격 사유 발생시 합격 취소가능
4. 제출서류 가. 서류접수 시 1) 학생보호인력 자원봉사 신청서 1부 (첨부서식 제1호) 2)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증빙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마스킹 처리)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채용신체검사서 2)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3)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4)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확인서 5) 주민등록등본 5. 기타 가.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신청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신청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봉초등학교 교무실(☎239-15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2년 점자 문서 제공 및 실적 공개 |
---|---|
다음글 | 2023학년도 상봉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임원 당선자 공고 |